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단독 선론칭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19일 00시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단독 선론칭하고 저녁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2년 새해 이니스프리 블랙티 라인의 첫 번째 신제품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선론칭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부터 푸짐한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동안 △신제품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본품(145mL)’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75mL’와 ‘블랙티 앰플 30mL’로 구성된 ‘블랙티 시너지 2종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 세럼’ 등을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에 더불어 ‘Npay 5% 추가 적립’ 추가 혜택 적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본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블랙티 앰플 10mL’,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1mL(7매)’, ‘제주 루트 마스크 당근(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네이버 공식 이니스프리 브랜드 스토어에 리뷰를 남겨준 고객들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9일부터 2월 2일까지 제품 구매 확정 완료 및 리뷰 작성 시 응모 가능하며, Npay 추가 적립과 우수 리뷰어 대상 5,000포인트 지급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리모와 캐리어(1명) 등 기프트도 제공한다.

‘네이버 신상위크’ 첫 날인 19일 오후 6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선론칭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Npay 10% 추가 적립’이 적용되며, 블랙티 스킨 25mL, 블랙티 로션 25mL, 블랙티 앰플 15mL, 블랙티 크림 10mL으로 구성된 ‘블랙티 4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4명)’ 본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매끈하고 맑게 빛나는 투명 피부를 선사하는 항산화 워터 에센스로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능의 ‘Black Tea Peptide ActivatorTM’를 95% 함유한 포뮬러가 단 7일 사용만으로도1) 피부 각질 턴오버 케어, 피부결을 개선하여 다각도에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피부 피로 완화 및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도와주는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 ‘블랙티 앰플’과 함께 사용 시 투명탄력 시너지1) 효과를 선사한다.

1) 시험기관: ㈜더마프로 시험기간: 2021.08.23~2021.09.29(4주 평가) / 시험대상자: 26~39세 여성 21명

2022년 새해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워터 에센스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네이버 단독 선론칭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