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플레이 컬러 아이 팔레트’, ‘픽싱틴트’출시 기념 올리브영 단독기획 진행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에뛰드’( www.etude.com)에서‘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픽싱틴트’신규컬러를 출시한다.

에뛰드‘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유튜버 재유와 함께 개발한 팔레트로,완벽한 컬러와 톤 매치로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완성시킬 수 있는 인생 조합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편안한 한겹매트,쉬머,글리터,웻글리터,빅글리터,멀티치크까지 새롭고 다채로운 텍스처들로 이루어져 레이어링 할수록 더 예쁘고 자신만의 톤생조합을 찾을 수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총4지로 홋수로 구성되어 있는데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웨어러블 피치 살구톤 조합으로 메인 제품인‘피치 거베라’,너무 쨍하지도 탁하지도 않은 컬러감의 캐시미어처럼 소프트한 혈색 모브톤 조합의‘캐시미어 모브’,포근한 밀크티 컬러들로 얼굴을 맑게 밝혀주는 꾸민 듯 안 꾸민듯 연출해주는 누드톤 조합인‘누드 밀크티’,우드를 조각하여 담아낸듯 분위기 있고 힙한 음영 브릭톤 조합의‘우드 브릭’으로 원하는 컬러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무드를 찾아낼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픽싱틴트’는 누적판매110만개를 돌파*한 인기제품으로 수많은 유튜버들의PICK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픽싱틴트는 물들 듯 편안하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로 매트 제형 특유의 주름 부각 걱정 없이 바른 컬러 그대로 착색된다.또한 마스크 프루프 립 제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입증하여 마스크 생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S/S시즌에 맞춰 새로운 컬러를 런칭한NEW픽싱틴트는,유튜버 조효진이PICK한 장미빛을 띄는 모브톤의#11호 로즈 블렌딩 외 화사하면서도 쨍한 핑크빛 컬러의#10호 스모키 체리,차분하면서도 생기있는MLBB컬러의#12호 살몬 브릭으로F/W와는또 다른 분위기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2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와‘픽싱틴트’제품 모두 런칭 기념으로 단독기획을 진행하는데,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20%,픽싱틴트는3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구경해보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