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제임스 하든의 농구화 ‘하든6(HARDEN VOL.6)’ 출시

아디다스 하든 6
아디다스 하든 6

[시사프라임/김종숙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뛰어난 공격력과 득점력으로NBA최고의 스타로 꼽히는 제임스 하든의 여섯 번째 시그니처 농구화,‘하든6(HARDEN VOL.6)’을 출시한다.불운의 상징으로 여겨지는13을 백넘버로 달고 프로 농구 최정상의 자리에 오른 하든에게서 영감을 받아 “13,너라는 럭키 넘버를 믿어”라는 메시지와 함께13일 런칭 될 예정이다.

2010년대 득점 순위1위를 기록한 제임스 하든(James Harden)은 올해로NBA데뷔13년 차를 맞았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10회 연속 올스타로 선발되었으며, 2018년MVP로 선정되는 등 화려한 기록을 세우며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왔다.하든이8년간 몸담았던 휴스턴 로케츠는 그의 등번호13번을 영구 결번으로 지정했다.하든에게13이라는 숫자는 그의 성과와 시간을 상징하는 숫자와도 같다.

아디다스의 하든6는 민첩한 반응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부스트 쿠셔닝이 적용되어,코트 위에서의 움직임을 더욱 자유롭게 만들어준다.더불어2개의 다른 헤링본 아웃솔 패턴으로 급격한 방향 전환이나 제동에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며,동그랗고 큰 힐 쿠션 포드를 적용해 더욱 완벽한 아킬레스 힐 지지력을 선보인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하든6’은 세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가격은169,000원이다.해당 제품은2월13일(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와 동대문 훕시티(Hoop City)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