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부터 전국 30개 롯데시네마에서 "2022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 상영 예정 
5,000원 할인쿠폰 및 작품상을 맞춘 고객 대상 영화 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경품 증정 

[시사프라임/박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최병환)는 다음달 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진행하는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념하여 오스카를 품에 난게 될 후보작을 상영하는 "2022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후보작들을 극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23일부터 진행하는 기획전 라인업은 작품상 후보작이 대거 구성 되었다.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등 최다 12개 부문 후보에 오른 "파워 오브 도그" 을 비롯하여 "돈 룩 업",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나이트메어 앨리", "리코리쉬 피자", "듄", "드라이브 마이카", "코다" 등 총 8개 작품이 개봉한다. 또한 3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스펜서"도 프리미어 상영을 통하여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관람 당일 티켓 인증시 "스펜서" 오리지널 포스터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는 어떤 작품이 2022 오스카를 거머쥘 수 있는지 미리 맞춰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이벤트페이지에서 작품상을 맞추는 고객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 및 매점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하였다. 또한 "2022 아카데미 기획전" 작품에 한하여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아카데미 수상작 후보에 오른 다양한 명작을 극장에서 먼저 관람하고, 재밌게 준비한 이벤트도 참여하여 아카데미 시상식의 감동을 두배로 미리 느낄 수 있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