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 링크 적용된 고어텍스 셋업에 스니커즈와 버킷햇으로 스타일링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 표현한 ‘카이(KAI) 스트릿 패션’에 눈길
순간 이동 가능한 카이, 현실과 가상세계 넘나드는 세계관에서도 팔색조 매력 뽐내

사진제공 : 비와이엔블랙야크 bcc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2022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내면의 진정성과 자유로운 감성으로 가장 나답게 살아가는 세계를 만들어가는 bcc 브랜드는 이번 화보에서 모델인 엑소 카이와 함께 메타버스 세계관을 구현했다. 카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순간 이동이 가능한 인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분했다.

화보 속 카이는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고어텍스 셋업에 버킷햇을 매치했으며 bcc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AA01’을 신고 신비로우면서도 활동적인 소년미를 발산한다.

화보 속 아우터 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bcc올라운드GTX자켓’, ‘bcc렛지아노락자켓’, ‘bcc윈드치터3L자켓’이다. 모두 실용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간절기에 동일한 디자인의 팬츠, 조거팬츠 등과 매치할 수 있다.

‘bcc올라운드GTX자켓’은 테크니컬 무드에 입체 포켓이 적용되어 디자인 포인트와 수납성을 확보한 자켓으로,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2L 안감이 적용된 방수 자켓이다. ‘bcc렛지아노락자켓’은 나일론 원사 고유의 냉감 및 피부에 닿는 면을 적게 하는 주름 가공이 더해져 착용감이 쾌적하고, 은은한 광택감으로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카이가 착용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bcc윈드치터3L자켓’은 후드에서 어깨 부분까지 심실링 가공 처리가 되었으며, 발수 가공 처리되어 생활 방수력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1990년대 러닝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스니커즈 ‘AA01’는 카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었음을 알리는 카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AA01’과 함께 퓨쳐레트로 컨셉으로 스타일링한 카이는 가상세계 속에서도 빛나는 화보 장인의 위엄을 보여준다.

카이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bcc 봄 화보는 무신사와 bcc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