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비BHA가 ‘2018 월드슈퍼모델퀸 패전트 시크릿 마고 컬렉션’을 공식 후원했다.

사진촬영 : 한은남 기자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기원과 지구촌 평화축제를 목적으로 한 ‘2018 월드슈퍼모델퀸 패전트 시크릿 마고 컬렉션’이 지난 12일 오후 서울 양재동 더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

세계 30여개국의 개성있고 끼있는 미녀들이 참가한 글로벌 미의 제전인 ‘2018 월드 슈퍼모델퀸’ 선발대회는 아름다운 한국의 전통의상을 보여주는 한복패션쇼를 시작으로 란제리쇼와 수영복쇼, 그리고 드레스쇼까지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ICN 아시안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피트니스 모델의 비키니 갈라쇼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예원BHA는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대회에 진출한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기 위해 굶지 않고 건강하게 과학을 기반으로 한 건강회복 프로그램인 ‘퍼펙트칼로 엑스’ 상품을 제공했다.

‘퍼펙트 칼로 엑스’는 녹차 속 카테킨, 마테 등 다이어트에 탁월한 특화된 원료를 배합하여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회사인 ㈜사이언스앳홈의 연구진과 (주)예원BHAM, ㈜셀바이오의 우수한 연구 결과를 거쳐 만들어진 건강 기능 식품이다.

대회기간 동안 ‘2018 월드슈퍼모델퀸 패전트 시크릿 마고 컬렉션’의 참가자들이 직접 ㈜예원BHA의 사업장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했으며, 행사장에 전시된 ‘퍼펙트칼로 엑스’는 대회 관계자들 및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예원BHA는 이번 행사를 통해 ‘퍼펙트 칼로 엑스’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제품의 목적과 잘 부합되는 다양한 행사에 지속적인 후원 및 협찬을 통해 ‘퍼펙트 칼로 엑스’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날 '2018 월드 슈퍼모델퀸' 대회 입상자는 키사 즈라제프스카야(러시아-5위), 조아라(동상), 숀 야먼(미얀마-은상), 이서현(금상), 김소린(퀸)이 수상했으며, 예원BHA상을 받은 수상자는 예원BHA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은남 편집장 enhanok70@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