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이디야커피 '크림샷라떼'
설명=이디야커피 '크림샷라떼'

[시사프라임/이은지기자] 이디야커피가 31일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를 활용해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로 완벽한 밸런스의 라떼를 구현했다.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에스프레소를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크림샷 라떼’는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4월 13일까지 2주간 더블 적립 이벤트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크림샷 라떼’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두 배로 적립해준다. 이디야커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식받기’를 누르면 ‘크림샷 라떼’ 30% 할인 쿠폰을 3만 장 한정으로 제공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31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하며 이커머스 채널을 확대했다.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모든 메뉴를 간편하게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고객이 기입한 핸드폰 번호 또는 카카오톡으로 즉각 발송되어 손쉽게 가족,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용이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은 풍성한 에스프레소크림의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