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까지 ‘신비한 동물’ 찾으면 한정 판매 ‘신묘한 음료’ 등 경품 증정
롯데시네마 게더타운에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오리지널 굿즈 획득 기회 준비

 

신비한 애착동물 찾기
신비한 애착동물 찾기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개봉을 맞이하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먼저 영화 제목에서 따온 ‘신비한 애착 동물’ 찾기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반짝이는 걸 좋아하는 ▲‘니플러’, 나무 수호신 ▲ ‘피켓’, 덤블도어 친구 불사조 ▲ ‘폭스’, 열기구처럼 몸을 부풀리는 ▲ ‘와이번’의 4종 캐릭터가 귀여운 모습으로 맞이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경품은 신비한 비주얼로 재미를 주는 한정 판매 음료 ‘신묘한 음료’가 포함되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전용 스페셜관 및 일반관 할인권, ‘영화 관람권’ 경품이 랜덤 지급된다.

또한 롯데시네마 가상공간인 ‘롯데컬처웍스 메타버스’에 고객들이 방문하면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예고편과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며 마법세계를 공부하는 콘셉트로 둘러보는 신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동물들이 주는 전용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롯시타운을 방문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동물 드로우’ 오리지널 굿즈를 획득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덤블도어 군대의 대결 속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다. 어드벤처 판타지 작품으로 전편에서 인기를 끌었던 신비한 동물들이 보여줄 매력과 새로운 인물들의 활약이 돋보일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개봉하는 영화와 결합된 재미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라며, 영화 캐릭터들이 드리는 다양한 선물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