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드리프트 구경하며 치킨 득템하자!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포스트시즌을 응원하고자 (주)넥슨(대표 이정헌)과 ‘치킨왕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리그의 연간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지난 2월 개막한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카트라이더 팬들과 함께하며 생중계 방송 및 경기 트랙, 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Z고객을 위한 특화 금융 브랜드 ‘Hey Young’을 소개해왔다.

‘치킨왕 시즌1 이벤트’는 4월 16일 와일드카드전부터 5월 7일 결승전까지 진행되는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포스트시즌을 카트라이더 팬들과 함께 만끽하기 위해 신한 쏠(SOL)에서 4월 15일 저녁 6시부터 5월 8일 자정까지 ▲치킨 득템 ▲문상 득템 ▲캐시 득템으로 진행된다.

‘치킨 득템’은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포스트시즌 경기 중계발송 화면과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인증코드를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의 ‘치킨왕 시즌1 이벤트’에 입력하는 고객 120명에게 치킨쿠폰을 제공한다.

인증코드는 당일 경기 방송 시간인 저녁 6시부터 다음 경기 방송일 저녁 5시 59분까지 유효하다.

‘문상 득템’은 5월 7일 결승전까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스트시즌 진출 8개 팀 중 이번 시즌 우승팀을 맞추는 고객 5만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한번 선택한 예상 우승팀은 변경할 수 없다.

‘캐시 득템’은 이벤트 기간 내 신한 쏠(SOL)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카트라이더 게임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넥슨캐시(5천원)를 제공한다.

‘치킨왕 시즌1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와 카트라이더 e-sport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카트라이더 리그의 연간 스폰서를 맡으며 ‘몰리’, ‘쏠’ 뛰라이더 카트 바디를 출시하는 등 게임을 즐기는 라이더와 리그 팬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의 결승전까지 신한은행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신한 쏠(SOL)과 넥슨이 선보일 다양한 마케팅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