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가맹점주 니즈 반영한 투명 유리 재질 ‘드로잉 글라스’ 2종 출시…28일부터 상시 판매

[시사프라임/박시나 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28일 ‘드로잉 글라스’ 2종을 출시하며 상시 MD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MD 2종은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니즈를 반영해 투명한 유리 재질로 제작됐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글라스로 잔에 담긴 음료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드로잉 글라스 머그’는 크레파스로 드로잉한 귀여운 하트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살린 머그 타입 글라스다. 블루 컬러 하트로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하트 속에 ‘MY ECO LIFE’ 문구를 담아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드로잉 글라스’는 그립감 좋은 일자형 글라스에 귀여운 서체의 로고 일러스트를 넣어 심플함을 강조했다.

‘드로잉 글라스’ 2종 모두 내열 유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드로잉 글라스’ 2종은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합리적 가격으로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시 MD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