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들 6월 29일 온라인 시상식서 제9회 대회 축하

 

대한민국, 호주, 캄보디아,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20개 나라의 기업·조직들이 2022 (제9회) 아태 스티비상에 출품했다
대한민국, 호주, 캄보디아,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20개 나라의 기업·조직들이 2022 (제9회) 아태 스티비상에 출품했다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유일하게 비즈니스 혁신 성과를 시상하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이하 아태 스티비상)의 제9회 수상자가 발표됐다. 금, 은, 동상의 수상자 리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티비상(The Stevie Awards)은 20년간 국제 비즈니스 대상(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미국 비즈니스 대상(The American Business Awards®)과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전 세계 일터에서 창출된 성과를 시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즈니스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스티비(Stevie)상은 그리스어 스테파노에서 따온 말로 ‘왕관을 쓴(crowned)’이란 뜻이다.

2022 (제9회) 아태 스티비상에는 대한민국, 호주, 캄보디아,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몰디브,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20개 나라에서 900여 편이 출품됐다. 아태 지역 29개 국가에서의 혁신적 성과에 대한 출품작들이 제품·서비스 혁신우수상, 경영 혁신상, 기업 웹사이트 혁신상 외 많은 카테고리에서 올해의 심사위원단에 의해 평가됐다.

최고의 전체 수상자로 인도네시아의 국영기업 텔콤 인도네시아(Telkom Indonesia)가 금상 16개, 은상 3개, 동상 3개를 차지했고, 호주와 인도의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가 금상 3개, 은상 6개, 동상 4개를 수상했다.

2개 이상의 스티비 금상 수상자들로, Asticom Technology Inc. (필리핀), Brand Head (Beijing) Consulting Limited Liability Company (중국), DataRobot (싱가포르), EdgeVerve Systems Ltd (인도), HP (인도와 싱가포르), iClick Interactive Asia Group Limited (홍콩), Kacific Broadband Satellites Ltd (싱가포르), HANAROADCOM (대한민국), Megaworld Foundation, Inc. (필리핀), Meralco (필리핀), Motor Culture Australia (호주), Ooredoo Group (아시아태평양), Propelrr (필리핀), PT Bank Permata Tbk (인도네시아), Shanghai Disney Resort (중국), Sino Group (홍콩), TTEC (필리핀) 등이 있다.

금, 은, 동 스티비상 수상자들은 3월과 4월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전 세계 100명 이상 임원들의 평균 점수에 의해 결정됐다.

스티비어워즈의 매기 밀러(Maggie Miller) 대표는 “올해 제9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출품작들은 뛰어났으며, 심사위원들은 출품작들에 나타난 혁신과 불굴의 의지는 정말 인상적이었다고 언급했다. 올해의 모든 스티비상 수상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6월 29일 축하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태 스티비상과 6월 29일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 스티비상 수상자들의 전체 리스트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스티비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 미국 비즈니스 대상(The American Business Awards®, ABA), 국제 비즈니스 대상(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 여성기업인 스티비대상 (Stevie Awards for Woman In Business), 영업 및 고객서비스 스티비대상(Stevie Awards for Sales & Customer Service), 독일 스티비상(German Stevie Awards), 중동 및 북아프리카 스티비상(Middle East & North Africa Stevie Awards) 위대한회사 스티비상(Stevie Awards for Great Employers) 등 8개의 개별상을 운영하고 있다. 스티비상 경쟁에는 매년 70여 국가의 기업/조직들이 1만 2000개 이상의 출품작을 통해 참여하고 있다. 스티비어워즈는 모든 형태와 규모의 조직들과 그 조직을 이끄는 사람들의 명예를 기리며, 전 세계 기업들이 창출해낸 뛰어난 성과들을 인정하는 일을 한다. 스티비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2022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의 공식 파트너로 adobo magazine과 PR Newswire Asia가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