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트워크와 원활한 디지털 연결성 강조

ⓒ아시아나
ⓒ아시아나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가 지난 14일(토)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고 20일 밝혔다.

1997년 업계 최초로 설립된 스타얼라이언스는 범 세계적 영향력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며 설립 이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며 스타얼라이언스와 회원사들은 “Together. Better. Connected.”라는 새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하고 신규 캠페인 및 고객 혁신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새 슬로건은 스타얼라이언스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원활한 디지털 연결성(connectivity)을 통해 사람과 사람 사이 관계의 폭을 더욱 확장시키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타얼라이언스 제프리 고(Jeffrey Goh) 대표는 "원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우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다각도의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점에 착안해 새 브랜드 슬로건 ‘Together. Better. Connected.’를 발표했다"면서 "스타얼라이언스는 항공사 동맹체 가운데 가장 고도화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원활한 여행 경험(seamless travel 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각 회원사들과 함께 다양한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