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30~40대 젊은 부부층 공략
한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와 제휴…30~40대 젊은 부부층 공략
  • 김종숙 기자
  • 승인 2022.05.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소파와 침대, 매트리스 등 브랜드 제휴 상품 첫 선
19일, 서울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한샘 김진태 대표와 오하임아이엔티 서정일 대표가 브랜드 제휴 상품의 판매에 관한 약정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한샘이 온라인 가구기업 ㈜오하임아이엔티가 운영하는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와 브랜드 제휴 협약을 맺고 30~40대 젊은 부부층 공략에 나선다.

한샘과 오하임아이엔티는 지난 19일 서울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브랜드 제휴 상품의 판매에 관한 약정’을 맺고 아이데뉴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폭넓은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샘 김진태 대표와 박해웅 부사장, 오하임아이엔티 서정일 대표와 이순옥 이사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했다.

오아임아이엔티는 아이데뉴의 상품 기획과 개발을, 한샘은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양사는 오는 6월 중순 소파 2종과 침대 1종, 매트리스 1종 등 첫 브랜드 제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과 아이데뉴는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30~40대 젊은 부부층을 주타깃으로 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