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가정의 달 혜택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지난 18일 개봉한 ‘범죄도시2’가 개봉 전날 사전 예매량 21만장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극장을 찾아 주시는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할인권’을 준비했다. 본 쿠폰은 5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 누구나 받을 수 있다. 5월 배스킨라빈스에는 어린이들과 MZ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포켓몬스터’ 연계 제품이 론칭되어 먹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에서 내통장결제 수단을 보유하고 있다면 영화예매시 내통장결제수단으로 15,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영화관람권이 선착순으로 1,500명에게 제공된다. 영화를 보지 않아도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단순 응모를 통해 총 10만 명에게는 롯데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 2매가 지급된다.

아울러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팝콘M2과 탄산음료M2, 오징어와 나쵸까지 결합된 ‘씨네패밀리 콤보’를 구매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폴딩 박스와 캠핑 컵으로 구성된 나들이 굿즈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