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은지 기자
  • 승인 2022.05.2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 연출 이미지
설명=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 연출 이미지

[시사프라임 / 이은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칠링 애니웨어(Chilling, anywhere)’라는 테마로 기획됐다.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기 좋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의 경우 휴대성을 높인 튜브형 용기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새로운 디자인에는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라인에서 사용되고 남은 소재를 재활용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특히, 헬리녹스의 고강도,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휴대용 패키지인 ‘필드 뷰티 캐리어’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 타입’,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스킨 릴리프 워터프루프 선블록 SPF 50+/PA+++’의 본품 3종과 함께 ‘클렌저’와 ‘새니타이저’ 견본 2종이 포함되어 있다. 캐리어 내부에는 거울과 파티션도 있어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헬리녹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선셋 체어’와 ‘테이블 하드탑’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아이템에는 기존의 헬리녹스에서는 볼 수 없던 ‘그리너리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설명=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