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철민 국회의원 예산 확보

//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장 윤화섭 예비후보는 철민 의원과 산림청, 안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한 ‘대부도 도시숲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지난 11일 참석했다.


주민설명회에는 김철민 의원을 비롯한 시·도의원, 산림청 및 안산시청 관계자, 대부도 지역개발위원회 및 이장 등 지역주민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문제와 더불어 쾌적한 안산시 환경조성을 위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방안 마련이 필요하다는 취지에서 안산시 대부도에 도시숲 조성사업을 통한 환경문제 개선에 대해 지역주민에게 설명회를 드리는 자리였다.


이날 안산발전협의회 이광수 본부장은 "안산시장 예비후보인 윤화섭씨는 오랜 신의와 성실함으로 좋아하고 그리고 또 지지하는 사람이 많다. 그 이유는 약속을 잊지않고 잘 기억했다가 챙기고, 또 모든 일과 사람에 대하여 늘 시작과 끝이 같고 또한 챙기고 점검하는 자세로 시민들을 위한 일은 강력한 정의와 책임감으로 싸우는 프로근성의 소유이다. 또한 늘 연구하고 소통하며 아닌것은 아니라고 분명히 하기 때문에 그래서 좋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윤화섭 안산시장 후보는 "앞으로도 도시숲 재생뿐만 아니라 여러 대안을 제시하고 지자체와 정부, 국회가 합의해 빠른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더 건강한 안산을 위해 윤화섭이가 안산시의 새희망 되겠다"고 밝혔다.

시사프라임 보도국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