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개국 키즈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오디션 키즈모델대회


한류문화콘텐츠 국제 어린이날 기념하기 위한 축제행사, 제3회 2018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Luxury Brand Kids Model Awards)가 지난 4월15일부터 4월19일까지 양재동 케이호텔에서 개최되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단체사진(사진촬영:한은남기자)

본 행사는 12개(한국,중국, 몽골,태국,미얀마,카자흐스탄,베트남,일본 등)국가인 모델 5세~13세 들이 참가하는 어린이 축제행사로 각 나라 참가자 어린이들과 문화를 이해하고 나라의 패션문화 교류를 통해 해외 어린이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이해하고 알리는데 그 목적이 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아트홀 댄스 트레이닝(사진제공: 한울별 E&M)

또한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과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SAC아트 홀 장소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K-POP 댄스 트레이닝과 패션관련 전문교육 등은 국내 유명 모델들이 참여 4월15일에서 17일간 댄스 교육으로 본 무대에서 선 보이게 되었다.

가수 현진영과 키즈모델과 함께 토끼춤 퍼포먼스로 오프닝 공연하고 있는 모습

90년대 ‘힙합’ 열풍을 몰고 온 가수 현진영이는 2018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대회 100여명의 지구촌 어린이들이 함께 오프닝 공연과 동시에 아시아뮤지션 스타상을 수상했다.

가수현진영 아시아뮤지션스타상 수상, 수여식에는 토니 권(사진촬영:한은남기자)

이번행사는 다국적 모델에이전시 및 공연 기획사 LBMA STAR와 BEHIND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LBMA미디어와 영화사 한울별E&M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각국나라의 문화예술 교류와 관광문화, 단체후원으로는 (사)서울문화홍보원, (사)세계평화실천운동본부(외교통산부승인),(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사)플러스나눔,(사)한국영화배우협회이다.

한울별 정정희 이사와 총감독 김현정(가운데)

브랜드 키즈모델 홍보대사 수상 수여식에 이주한 대표(사진촬영: 한은남기자)

키즈대회 수상자 수여식은 토니 권 (사진촬영: 한은남 기자)

한편 LBMA STAR 토니 권 대표는 "성장기 어린이들은 어릴 적 다양한 경험을 이러한 수준 높은 국제대회를 통해 해외 어린이들과 소통하고 그들과 문화교류를 통한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다. 특히 성과가 가장 뛰어난 아이들에게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가 있다 고한다. 자신이 꿈꾸는 일들을 다양하게 많이 하고 여러 가지 시각에서 체험을 많이 해본 어린이가 한 가지를 잘하는 아이보다 항상 뛰어난 성과를 얻는다" 고 말했다.

본 행사의 캠프와 전야제, 월드파이널 시상식은 LBMA 미디어에서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송출되었으며 어린이 전문 케이블방송 한국어린이방송(Kids TV)의 녹화중계를 비롯해 종합 연예 매체, gm미디어를 통해 네이버TV, 카카오TV,에 인터넷 생중계 되었다.

시사프라임 보도국 현장취재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