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왕 ‘상생 프로젝트-윈 투게더(Win Together)’ (사진제공=푸디스트)

[시사프라임 / 고문진 기자]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자영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식자재왕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식자재왕은 식자재왕 PB(자체 상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식자재왕 상생 프로젝트-윈 투게더(Win Together)’를 직영 식자재마트 ‘식자재왕 도매마트’ 마포점에서 28일까지 진행한다.

‘식자재왕 상생 프로젝트-윈 투게더’는 자영업자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마포점을 시작으로 매월 한 매장씩 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영업자 지원을 위해 식자재왕 PB 주요 상품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제품은 자영업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고추장, 포기김치, 참기름, 참치캔, 종이컵 등의 대용량 제품이다.

또한 생수, 쌀, 교자만두 등 필수 식재료의 PB 상품 역시 최저가로 마련했다.

식자재왕 마트사업본부 손창효 본부장은 “나날이 치솟는 물가로 인해 사업장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어 자영업자의 파트너로서 식자재왕이 힘이 되고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