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이미지
설명=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이미지. [사진=맨소래담]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맨소래담은 아크네스의 진정 3대장으로 민감 여드름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3초草 진정 패드’가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것은 온라인몰 런칭 이후 2개월만이다. 

빠른 오프라인 입점은 온라인에서의 많은 호응에 힘입은 결과다. 해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7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

아크네스 ‘3초草 진정 토너 패드’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3초草 성분(티트리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 여드름성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인 진정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AHA성분과 과잉피지를 말끔하게 잡아 주는 BHA&안티세범P가 함유돼 있어 패드 한 장으로도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 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 주어 탄탄한 보습을 선사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원터치 캡과 집게 구성으로 매일 깨끗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