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대웅제약과 매일유업의 합작회사인 의료영양전문기업 ㈜엠디웰아이엔씨가 체중조절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복감 해결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 젤리 ‘아이비웰 더블컷 샤인머스캣맛’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라이프스타일푸드업체 인테이크가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40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참을 수 없는 식욕과 공복감(52.2%)으로 나타났다. 식단 관리와 공복감 극복의 한 방법으로 적절한 간식 섭취를 통해 공복감을 줄이면서 과식을 막을 수도 있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체지방 감소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함유한 젤리다.

최근 많은 연구에서 살이 찌는 주요 원인으로 대두되는 것은 칼로리보다 기준치 이상으로 상승되는 혈당이다. 기준치 이상의 혈당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살을 찌게 하므로 혈당을 기준치 내에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식사 시 혈당이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이 필요한데, 이를 도와줄 수 있는 효과를 인정받은 원료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다. 아이비웰 더블컷은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 11.9g을 함유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식사 후 소화 흡수 단계에서 혈당 조절을 통한 체지방 전환을 방지한다면,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