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 대상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 대상 ‘토탈 홈케어 서비스’ 제공
  • 임재현 기자
  • 승인 2022.07.04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이치_메리메이드 로고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디에이치_메리메이드 로고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시사프라임 / 임재현 기자] 현대건설이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는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많지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홈클리닝 회사의 서비스를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메리메이드코리아 업무협약을 맺었다.

현대건설은 특화 설계 및 커뮤니티 공간 제공 등 하드웨어 중심이었던 주거 서비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입주민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주거 서비스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에어컨과 세탁기 분해청소와 매트리스 청소 그리고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신원을 보증하는 훈련된 청소 전문가 2인이 주방, 욕실을 포함한 정기 청소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건설과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첨단 장비, 오가닉 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한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 제공은 물론, 전문 기술을 통해 쾌적한 수면환경과 깨끗한 실내공기, 안락한 주거공간을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도록 장소와 오염도에 따라 적합한 세제를 사용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해 살균에서 소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메리메이트 토털 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정의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한 에어컨 분해청소, 곰팡이와 유해물질 제거를 위한 세탁기 분해청소, 진드기와 각종 세균을 살균하는 매트리스 청소, 청소전문가 2명이 방문하여 주방 및 욕실을 포함한 집을 청소해주는 정기 청소 서비스 등이 있다. 입주민들에게는 이러한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품목에 따라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폭은 다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