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G생활건강]

[시사프라임/이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 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밭을 뛰노는 모습이 적용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비욘드 인기 제품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워시’ 등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이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이 세 가지 제품을 한 번에 사용해볼 수 있는 ‘웰컴 키트’와 본품 대비 플라스틱 저감 효과가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는 데일리 두피 케어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을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크랜베리와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향과 청량감으로 개운함을 선사하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다.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 워시’는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고 허브차로도 즐겨 마시는 레몬버베나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을 담은 촘촘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레몬버베나 향은 세정 후에도 오랫동안 은은하게 유지되며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썸머브리즈 에디션은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비욘드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