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진행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감성 홈카페를 완성시켜줄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E-드림 프로모션’은 ‘홈카페의 완성=감성 미니가전’을 콘셉트로 이디야에서 연간 진행되는 행사다. 지난 5월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증정품으로 진행한 1차 프로모션은 행사 시작 19일 만에 조기 종료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2차 프로모션 미션 완수 시 가정에서 손쉽게 다양한 음료 제조가 가능한 ‘미니블렌더’를 증정한다. ‘미니블렌더’는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작지만 실용성을 갖췄다.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6중 칼날의 강력한 분쇄력으로 과일이나 얼음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 제조가 가능하며, 블렌딩 후 뚜껑만 교체하면 컵 또는 휴대용 텀블러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음료 음용에 편의를 더해 줄 스트로우와 이디야커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기자기한 장식용 뱃지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스페셜 음료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를 포함한 과일주스 5종과 ▲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를 비롯한 14종의 플랫치노 제품이다.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 멤버스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 ‘미니블렌더’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엑스트라 사이즈 제조음료 구매 고객 대상으로 29,900원에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2차에도 실용적인 굿즈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여름 음료를 즐기며 이디야 미니가전을 모으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디야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