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계열 구르메_하이드로 플라스크X승일희망재단(대표 션) 캠페인 후원 사진
LF계열 구르메, 하이드로 플라스크X승일희망재단(대표 션) 캠페인 후원 사진 [사진=LF]

 

[시사프라임/고문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 계열의 식품기업 구르메F&B코리아가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서 개최하는 캠페인 ‘2022 미라클 365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RUN)’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우의 고통을 잠시나마 함께 공감하자는 의미에서 출발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으로 2014년 미국에서 시작됐다. 국내에서는 승일희망재단의 공동대표인 가수 션을 중심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와 러닝, 미니 콘서트 등을 결합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발전시켜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캠페인 참가비는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전문 간병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초의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에 사용된다.

구르메F&B코리아는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을 위해 지난 5월에 진행된 ‘2022 미라클 365 기부 라이딩’과 7월에 실시된 ‘2022 미라클 365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in 서울’ 캠페인의 후원사로 참여해, 해당 캠페인의 오프라인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한정판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캠페인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8월 27일 열리는 ‘2022 미라클 365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in 제주’ 캠페인에도 후원을 진행, 해당 캠페인 참가자 중 기부자에게 브랜드의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