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령, ‘사생결단 로맨스’ 내분비내과 과장 ‘유상범’역으로 감초 역할 ‘톡톡’


MBC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출연 중인 최령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감초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 로맨스’로 로맨틱 코미디의 재미와 설렘을 동시에 안겨주고 있는’사생결단 로맨스’에서, 내분비내과 과장 ‘유상범’역으로 출연 중인 최령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것.


극 중 역할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캐스팅 직후부터 실제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들의 말투와 행동, 걸음걸이 등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연구한 것으로 알려진 최령은, 지금까지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대사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세심함을 더하며 과하지 않은 편안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또한, 신경외과 과장 ’장지연(선우선)’과의 순수함 가득한 러브라인 역시 남다른 ‘중년 케미’를 뽐내며 드라마 속 또 하나의 재미를 더해 두 사람의 스토리 전개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게 했다.


최령은, “시청자 분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응원에 힘을 내 열심히 촬영 중이다. 함께하는 배우들과 더 좋은 호흡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는 인사와 함께, “신인의 자세로 좀 더 겸손하게 연기해 오래도록 기억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동안 연기를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수 있게 응원해준 가족과 소속사 더씨엔티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 시사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