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열대야 무더위 식혀주는 귀여운‘연아 귀신’

“내가 아직도 김연아로 보이니....?”피겨스타 김연아의 한여름 팬서비스 납량특집 동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연아 귀신’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납량특집 동영상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며 블로그와 미니홈피로 빠르게 확산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연아 귀신’ 동영상에서는 귀여운 귀신으로 변신한 김연아의 활약이 두드러지는데 어두 컴컴한 곳에서 깜짝 등장하는 '연아귀신'이 납량특집의 묘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귀신 가발을 제치고 “더우시죠?”라며 인사해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공포 영화 속 한 장면을 패러디 해 “내가 아직도 김연아로 보이니?”라며 공포 분위기를 잡던 김연아가 부끄러운 듯 털털하게 웃는 모습은 또 한번 재미를 더한다.

네티즌들은 “자기 머리보다 큰 가발을 어설프게 쓰고 나타난 연아 귀신이 귀엽고 깜찍하다”며‘연아 귀신'으로 변신한 김연아의 서툰 연기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납량특집 ‘연아 귀신 동영상’은 삼성 하우젠 에어컨의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와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ICE ALLSTARS) 2009’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홍보 동영상이다.


콘서트와 최신 영화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씽씽 열대야 시네마 콘서트’는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서울, 광주에서 차례로 열린다. 또, 아이스쇼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 시사 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