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만발하고 푸짐한 선물이 가득


그래서 용산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이번 추석을 풍요롭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2014 한가위 대박축제’를 준비했다.


찜질방 축제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오는 9월 8일 추석 당일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20만원 이상 결재 고객들에게 팡팡크루즈 유람선 무료 승선권, 드로잉쇼 무료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 스파 입구에서는 12시 부터 17시 까지 입장객 전원에게 추억이 담긴 윶놀이를 하고 따끈따끈한 송편을 그 자리에서 맛보는 게임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날, 메인 행사는 오후 2시30분 부터 5시까지 드래곤힐스파 1층 메인홀에서는 환상의 마술쇼를 시작으로, 추석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나는야! 림보왕, 신나는 제기차기 대회, 가족 빙고게임 등 연인과 온 가족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추석이벤트가 펼쳐지면서 수많은 경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다양한게임과 풍성한 선물을 자랑하는 드래곤 힐스파의 연휴이벤트


관계자에 따르면, 수백 명에 가까운 행사 참여자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무엇 하나라도 더 손에 쥐어드리기 위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 가까운 고객이 선물을 받을 수 있게 금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2014 한가위 대박축제는 오는 9월 8일 용산 드래곤힐스파 메인홀에서 시작되며, 노래자랑 참여 접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드래곤힐스파 무료입장권, 코믹뮤지컬 프리즌 무료관람권, 비보이 쿵 무료관람권, 휴대용 찜질팩 및 다양한 생활용품 등 주부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선물들이 푸짐하게 준비돼있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 역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자가용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어 서울시민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정창곤 기자 begabond57@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시사 프라임에 있음>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