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판 위 아찔한 케미&파이팅 넘치는 무한긍정쏭!
- 올 겨울 한파 극뽁~ ‘아드레날린 펌핑’ 특별 영상!

 

 


[시사프라임 / 이기창기자 ] 2월 7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스>가 시원한 빙판을 배경으로 두 주인공의 티격태격 로맨스 케미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뮤지컬 장면을 담은 ‘아드레날린 펌핑’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올 겨울, 모두가 응원할 반짝이는 피겨로맨스 <아이스>가 2월 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두 주인공의 솟구치는 케미와 파이팅 넘치는 음악이 담긴 ‘아드레날린 펌핑’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스>는 부상당한 은반 위 피겨요정 ‘나디아’와 스타워즈 밖에 모르는 똘끼충만 아이스하키 선수 ‘사샤’의 유쾌하고 반짝이는 아이스컵 정복기를 담은 작품이다.

 

구부정한 몸, 휘어진 다리로 피겨요정을 꿈꾸던 어린 나디아, 호랑이 코치 샤탈리나에게 극강의 훈련을 받아 피겨스케이팅 간판 선수 레오노프의 파트너가 되어 정상에 오른다.

그러나, 최고 권위의 피겨스케이팅 대회인 아이스컵 진출을 앞두고 심각한 부상으로 휠체어 신세를 지게 된다.

다시는 빙판 위에 설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좌절감에 빠진 나디아에게 샤탈리나 코치는 재활파트너로 스타워즈밖에 모르는 똘끼충만 아이스하키선수 사샤를 옆에 붙여주게 되는데…

아슬아슬 빙판 위 달콤살벌 피겨스케이팅 커플 탄생? 모두가 응원할 반짝이는 아이스쇼가 펼쳐진다!

 

<저작권자(c)시사프라임,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