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경험해 온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공개, 2주도 채 안되서 3개의 카테고리 아마존 베스트셀러 진입

ALC21 대표 알렌정

[시사프라임 / 한은남기자 ] 북미 진출을 위한 컨설팅 강의로 유명한 ALC21 대표 알렌정 (Allen Chung)이 남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첫번째 책을 출간했다. 지금까지 3년가량 써왔던 칼럼들을 모아서 영문으로 아마존을 통해 작가로 데뷔한 것이다.

“Walking the path others do not,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걷는다.”
제목에서 보듯 지금까지 10년간 아무런 방향키 없이 북미에서 성장해 온 과정을 공개하였으며 단순히 비즈니스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뿐만이 아닌 창업과 취업등 여러 실패 사례들을 통하여 젊은 세대들이 그 실패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기도 했다.

독자들에게 주는 메시지로 알렌정 대표는 “내 역할은 성공을 돕는것이 아니라 실패할 확률을 줄여주는 것이며 다양한 경험을 전달하고 그 경험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마존에 책이 출간이 된지 2주가 채 안되서 두 버전 (eBook과 Paperback) 모두 Mentoring & Coaching, Management & Leadership 그리고 Small Business & Entrepreneurship, 세 부분에서 베스트셀러 카테고리에 진입했으며 이틀간 진행되었던 eBook 프로모션 기간에는 캐나다와 미국에서 전부 Top 5에 진입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알렌정 대표는 이번 책 출간이 판매가 목적이 아닌 단순히 반응이 보고 싶었으며 경험을 나누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면서 추후 한글판으로 한국 독자들에게 인사할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c)시사프라임,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