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 고객유치전 돌입 전국 매장 온라인몰에서 할인혜택 제공

모델이 LG전자 G8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KT

[시사프라임 / 김용철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사가 오는 15~21일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8 씽큐(ThinQ)’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LG전자 G8 씽큐는 출고가 897,600원으로 뉴 오로라 블랙 뉴 모로칸 블루 카민 레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장 공간은 128GB 단일 용량이다.

G8 씽큐는 6.1인치 OLED디스플레이와 카메라 리시버 홀을 없앤 앞면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디스플레이 스피커붐박스 스피커기능을 적용해 화면 전체에서 소리를 낸다. ‘Z카메라를 탑재해 손바닥의 정맥을 스캔하면 잠금 해제되는 핸드아이디를 지원한다. 에어모션으로 터치 없이 전화를 받거나 화면 캡처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이동통신 3사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개통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각 통신사마마다 혜택이 달라 조금이라도 싸게 G8 씽큐를 구입하려는 고객은 통신사가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SKT, 제휴카드G8클럽 이용

먼저 SK텔레콤을 ‘G8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98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Light-Plan’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70만 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G8클럽이용하는 SK텔레콤 고객은 구매 12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LG플래그십 핸드폰을 구매할 때 잔여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제휴포인트 등 외 더블할인 플랜 이용

KTKT샵을 통해 KT 멤버십 포인트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사용해 더욱 저렴하게 G8 씽큐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을 위해 가까운 KT 매장에서 수령 할 수 있는 바로 픽업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다.

KT 고객은 제휴카드 2장으로 2번의 할인 받는 KT만의 제휴카드 프로그램인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이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슈퍼할부 신한카드프리미엄 슈퍼DC 우리BC카드로 구매하면 2년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월 2만원씩 최대 총 9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추가로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은 G8 씽큐 한정 캐시백 10만원(531일까지 슈퍼할부 신한카드 장기할부 5만원 이상 수납 및 LG페이 등록 후, 익월 LG페이로 30만원 이상 사용 시)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델이 G8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LGU+, 제휴카드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LG유플러스는 제휴카드와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선다. ‘LG U+ 스마트플랜 신한 빅 플러스 카드로 단말기 금액을 할부 결제하고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1000원씩 2년간 총 504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카드를 LG페이로 등록하여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익월에 10만원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포함하면 최대 60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는 출고가의 60%24개월간 나눠 내면 이후 LG전자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기변경할 때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출고가 40%를 보상받는다. 12개월형 이용할 경우 출고가의 50%만 납부하면 된다.

이외에 LG G8 씽큐를 구매해 사용하다가 LG V50T씽큐 출시 후 10일 내로 기기를 변경하고 사용하던 LG G8 씽큐를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100%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인 ‘G8 The 슈퍼찬스프로그램을 마련했다. G8 The 슈퍼찬스 프로그램은 35000원이다. 이용료는 전액 멤버십 포인트로 차감 가능하다. LG V50 씽큐로 기기 변경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은 3만원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15000원까지 차감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