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모든 것, 이제 SSG.COM에서 한 번에 만나세요!”

SSG.COM '뷰티 전문관' 오픈 기념 '뷰티풀 데이즈' 행사  ⓒ신세계그룹
SSG.COM '뷰티 전문관' 오픈 기념 '뷰티풀 데이즈' 행사 ⓒ신세계그룹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SSG.COM이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 전문관’을 1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주 간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 동안 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편집숍이 인기를 끌었지만, 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고가 브랜드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상품까지 한 곳에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오픈한 SSG.COM의 뷰티 전문관에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No7, 아모레퍼시픽,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개 브랜드의 1만여 종에 달하는 상품이 입점했다.

SSG.COM은 이를 기념해 뷰티 카테고리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쿠폰’ 증정과 함께, 상품별로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준비했다.

1일 오전 9시부터 4일 오전 9시까지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까지,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 역시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또한, No7 뷰티풀 스킨 하이드레이션 마스크를 최대 35% 할인된 16,250원에, SSG.COM을 통해 단독 선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밤을 구매하면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