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 진행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트롬 건조기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모아 TV광고로 만든다.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할예정이다. 우수작 20편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총 20대 제공한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장점, 추천하는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와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