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단독 ‘마블 캐릭터 전시’와 ‘포켓몬 페스타’까지

스타필드 하남 마블 전시.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하남 마블 전시. ⓒ신세계그룹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

먼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을 준비했다. 

현재 진행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행사도 5월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도 갖췄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3일간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를,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 반차, 휴가 인증시 10% 입장권 할인 등이다.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 할인가격 제공과 다양한 먹거리 할인도 준비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해 쇼핑과 나들이객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