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진행된 2019년 2분기 임.본부장 워크숍에서 진옥동 신한 은행장이 설명하는 모습.  ⓒ신한은행
19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진행된 2019년 2분기 임.본부장 워크숍에서 진옥동 신한 은행장이 설명하는 모습. ⓒ신한은행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진옥동 신한은행 행장은 19일 "고객에 집중하고 직원 역량 강화와 돈키호테적 사고 방식을 통한 ‘새로운 신한다음’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 연수원에서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 본부장, 주요 부서장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신한은챙측은 21일 밝혔다.

진 행장은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며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가는 프론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직원들의 역량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다”고 말하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 개발 지원을 강조했다.

현장에 참석한 임원.본부장들에게는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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