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박스 옐로우기프트
텐박스 옐로우기프트

임신출산전문기업 텐박스와 카카오커머스가 공동 기획한 옐로우기프트 엄마의 탄생임신선물박스가 2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공식 론칭했다.

텐박스는 이커머스 임신출산전문몰과 임산부 생활용품 브랜드 튼튼맘스를 운영 중인 임신출산전문 기업이다. 특히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선별한 상품으로 구성한 임신축하박스, 출산축하박스는 센스있는 컨셉과 실용적인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텐박스는 2015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후 꾸준한 판매와 성과로 임신선물분야 1위 브랜드샵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에 텐박스와 카카오커머스가 공동 기획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임신선물 옐로우기프트를 론칭했다.

해당 상품은 초보 예비맘을 위한 임신 중 종합 필수품으로 구성한 임신축하박스(엄마의탄생)’와 구매만족도 95%를 자랑하는 튼튼맘스 상품으로만 구성한 임산부 욕실용품세트(맘스욕실생활대백과)’로 특별하고 센스 있는 패키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선물하기 옐로우기프트 론칭을 총괄한 텐박스 박고은 책임MD선물하기에 최적화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카카오커머스와 공동 기획한 임신선물박스가 임산부들에게 감동을 드리고 행복한 임신기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