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4일 치러질 2015년 1차 경찰채용 필기시험일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실전문제풀이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실전 필기시험에서는 한 과목 당 20문제씩 총 100문제를 100분 내에 풀어야 하기 때문에 시간 안배가 당락의 주요 관건이 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경찰교육 전문 박문각남부경찰(이하 ‘남부경찰’)에서는 이달 30일 ‘실전문제풀이 종합반’ 강좌를 오픈, 31일부터는 온라인 서비스도 실시해 경찰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 강화 훈련에 나선다.


남부경찰에 따르면 이번 실전문제풀이 종합반 과정은 남부경찰 1타 강사진들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제풀이의 스킬을 극대화 하는 데 주력, 출제율이 높은 문제들만 엄선해 구성하고 있다.


전문가와 함께 실전에 가장 적합한 출제 포인트만을 정확하게 짚어냄으로써 실제 시험에서의 시간 안배에 대한 수험생 불안감을 최소화 시킨다는 취지다.


한편 강의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부경찰’은 오는 1월 1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 기간 내 온라인 종합반에 등록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35% 할인 및 마무리 특강 무료 제공 등 보다 다양한 파격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부경찰 관계자는 “실제 시험에서 시간 안배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출제 포인트를 파악해 시간 내에 침착히 정답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출 유형을 숙지하고,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실전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하면 시간 안배는 물론 좋은 점수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부경찰 ‘실전문제풀이 종합반’의 수강 및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은남 기자 enhanok70@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