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육아맘 고객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 제공
신한은행, 육아맘 고객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 제공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7.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매일유업 디지털 플랫폼 공유 업무 협약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신한은행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왼쪽)과 매일유업 조성형 부사장. ⓒ신한은행

[시사프라임 / 백다솜 기자] 신한은행이 육아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나선다.

신한은행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해 출산·육아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의 적금 가입시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 주고, 1천원이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적립되는 ‘아이행복바우처’를 201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신한은행과 임신·육아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를 운영하고 있는 매일유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사의 플랫폼을 공유하고 육아맘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가기로 했다.

양사는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을 통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맘클래스 참가기회 제공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한 매일유업 제품 구매 ▲양사 고객간 공동 이벤트 진행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