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새출발 페스티벌’ 실시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새출발 페스티벌’ 실시
  • 김종숙 기자
  • 승인 2019.07.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유위니아그룹 20주년 및 가전 계열사 사명 변경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 7월 한 달 간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제품 구매 후 8월 15일까지 응모 고객 대상
-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위니아딤채 위니아대우 '새출발 페스티벌'
위니아딤채 위니아대우 '새출발 페스티벌'  ⓒ위니아딤채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딤채(구 대유위니아)와 위니아대우(구 대우전자)가 사명을 새롭게 변경하고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는 게 양사의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한달 동안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가전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한 뒤 8월 15일까지 양사 홈페이지 또는 위니아e샵 이벤트 팝업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응모 시 제품을 구매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는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26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김치냉장고, 에어컨,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사명변경 이벤트는 SNS에서도 진행된다. 위니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매일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