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첼시 코범 트레이닝 센터에서 후원 협약 체결 및 투싼 차량 1대 전달

지난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Cobham Training Centre)에서 진행된 ‘현대자동차 지소연 선수 후원 협약 체결식’에서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가 현대자동차 투싼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지난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Cobham Training Centre)에서 진행된 ‘현대자동차 지소연 선수 후원 협약 체결식’에서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가 현대자동차 투싼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시사프라임 / 김용철 기자] 현대차가 유럽 5개국 프로축구 리그 후원에 이어 한국 여자 축구 간판스타 ‘지메시’ 지소연 선수 응원에 나선다.

현대차는 잉글랜드 여자 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 있는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Cobham Training Centre)에서 지소연 선수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현대차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투싼을 지소연 선수에게 전달했다.

첼시 FC 위민 소속인 지소연 선수 또한 현대자동차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오는 2019/2020 시즌 영국 여자 프로축구(WSL)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지 선수는 잉글랜드 리그 진출 첫해 ‘영국 여자 프로축구(WSL)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이듬해에는 ‘런던어워즈 올해의 선수’, ‘잉글랜드프로축구선수협회(PFA) 올해의 팀 베스트 미드필더’, ‘PFA 올해의 선수상’을 휩쓸며 유럽 무대에서 기량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로서 태극마크를 달고 119경기를 뛰어 54골을 기록해 A매치 최다 골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