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인 ‘맘마레시피’ 브랜드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가 지난달 31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지 13분 만에 목표금액 100%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부셔줄 퇴근 후 간식박스(퇴근 후 간식박스)’ 프로젝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위해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퇴근 후 간식박스’는 최대 2개월 정기배송 리워드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개의 간식박스가 격주로 발송된다. 박스 내 포함되는 간식들은 건강 간식 7종과 무알코올 맥주 1종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레트로 느낌으로 디자인된 ‘맥주잔’도 증정한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펀딩이후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로 업그레이드 하여 제품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