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인 ‘맘마레시피’ 브랜드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가 지난달 31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지 13분 만에 목표금액 100%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부셔줄 퇴근 후 간식박스(퇴근 후 간식박스)’ 프로젝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위해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퇴근 후 간식박스’는 최대 2개월 정기배송 리워드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개의 간식박스가 격주로 발송된다. 박스 내 포함되는 간식들은 건강 간식 7종과 무알코올 맥주 1종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레트로 느낌으로 디자인된 ‘맥주잔’도 증정한다.
맘마레시피는 이번 펀딩이후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로 업그레이드 하여 제품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숙 기자
sisaprime0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