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듀얼 스크린 티저영상 1편.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티저영상 1편. ⓒLG전자

[시사프라임 / 김종숙 기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Teaser)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돌파했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날 현재 6일과 12일 공개된 두 영상의 ‘유튜브(YouTube)’ 조회수가 12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영상을 소개했다. 또 6일 뒤인 지난 12일에는 15초 분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영상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로도 게시된 점을 감안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욱 늘어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LG 듀얼 스크린이 ▲닫힌 화면에서도 정보를 표시해주는 ‘전면 알림창’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동일한 크기의 두 번째 화면 등을 제공하는 점을 암시했다.

LG전자는 내달 獨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게 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