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개관 1,331석 규모

용인에 롯데시네마가 들어선다. 롯데컬처웍스는 30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롯데몰에 총 8개관 1,331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수지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수지는 용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퍼플렉스’와 등받이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고품격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된 특수관 ‘씨네컴포트’가 도입됐다. ‘수퍼플렉스’는 대형 스크린과 돌비 애트모스 3D 입체 음향으로 더욱 실감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환경을, ‘씨네컴포트’는 넓은 좌석 간격과 안락한 리클라이너 좌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시네마 수지를 오픈 함으로써 롯데컬처웍스는 전국 128개관 902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오픈을 기념해 개관 당일 30일에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최신 개봉 영화들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영화관 현장에서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1인당 2매씩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피규어 컵을, 매점에서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오리지널 팝콘(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 고객은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시네마 수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한 고객은 11월까지 매 월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