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로운 모바일 통합 플랫폼 ‘우리WON뱅킹’특화상품 5종 출시
우리은행, 새로운 모바일 통합 플랫폼 ‘우리WON뱅킹’특화상품 5종 출시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9.01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특화상품 5종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특화상품 5종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새로운 모바일 통합플랫폼 ‘우리WON뱅킹’출시에 맞춰 우리WON뱅킹에 최적화된 특화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로운 상품은 ▲WON 통장(입출식), ▲WON 적금, ▲WON 예금, ▲WON 신용대출,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등 5가지다.

WON 통장은 개설만으로 스마트뱅킹 타행이체수수료, 우리은행 및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가 면제되는 입출식 통장이다. 우리WON뱅킹과 우리은행 모바일웹 등에서 비대면실명확인을 통해 개설 가능하다.

WON 적금은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최대 연 2.6%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 월 저축한도는 50만원, 기본금리는 적립방식에 따라 정액적립식 연 2.4%, 자유적립식 연 2.3%가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0.2%P는 WON적금이 WON통장을 통해 신규되고 만기에 해지된 경우 적용된다.

WON 예금 역시 우리WON뱅킹 전용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개월에서 36개월 이내로, 월단위로 금액 제한없이 가입 가능하며, 기간에 따라 0.5%~1.05%의 기본금리가 적용된다. 만기해지시 기본금리의 2배의 금리가 제공되는데, 예컨대 가입기간 12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0.95%의 2배인 연 1.9%의 금리가 제공된다.

WON 신용대출은 연소득 2000만원 이상, 동일 회사 6개월 이상 재직 조건을 충족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