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총 300여명의 전문사모 운용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20일 교육 행사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4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총 300여명의 전문사모 운용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20일 교육 행사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아이타스가 전문사모 운용사 교육을 통해 고객 및 직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에 나섰다.

신한아이타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문사모 운용사 60여 곳을 초청해 ‘사모펀드 운용지원 및 펀드 회계 업무’ 관련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일간 교육에 참석한 인원만 총 300여명이다.

최병화 신한아이타스 사장은 “이번 초청 교육은 신한아이타스와 운용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고객과의 상생 및 동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 고객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로 직원 만족도를 높여, 신한아이타스가 진정한 ‘일류 펀드 인프라 사업자’ 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아이타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 및 펀드 회계 업무와 관련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 전문사모 운용사 임직원들의 업무 지식 습득 및 상호 협력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집합투자기구의 정의’를 시작으로 ‘기준가격과 펀드결산의 이해’ ’성과보수와 차등분배’ 등 집합투자기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신한아이타스가 전문사모 운용사를 위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시스템 기능 설명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전문사모 운용사 직원들이 평소 업무상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의하고 전문운용사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