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원 가족 초청행사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
신한은행, 직원 가족 초청행사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
  • 백다솜 기자
  • 승인 2019.09.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소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직원 가족들과 포토존에서 기념촬영 하는 모습.   ⓒ신한은행
28일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소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사진 가운데)이 직원 가족들과 포토존에서 기념촬영 하는 모습.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28일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 소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부서장 배우자와 직원 가족 3,000여명을 초청해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신한은행이 일류은행으로 도약하게 된 가장 큰 원동력인 직원들과 헌신과 사랑으로 응원해주신 가족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가족 별이 빛나는 밤에 콘서트’는 신한은행 가족만을 위해 이문세 단독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별밤지기 출신이자 이문세와도 인연이 깊은 방송인 박경림이 진행을 맡았다.

진옥동 은행장은 환영사에서 직원 가족들을 위해 직접 작성한 엽서에서 ‘저게 저절로 붉어질 리는없다. 저 안에 태풍 몇 개, 저 안에 천둥 몇 개, 저 안에 벼락 몇 개’ 라는 장석주 님의 ‘대추 한 알’ 시를 인용하면서, “신한은행은 모든 직원들과 언제나 함께 해주신 가족 여러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결실”이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 자리가, 청명한 가을하늘을 벗삼아 잠시나마 추억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