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월 럭셔리’, 다양한 하이엔드 오디오와 결합해 국내 본격 판매

더 월 쇼캐이스 개관.  ⓒ삼성전자
더 월 쇼캐이스 개관.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더 월 쇼케이스’를 30일 오픈했다.  디스플레이와 하이엔드 오디오를 결합 국내 프리미엄 AV 시장을 선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더 월 쇼케이스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매장인 ‘오드포트(ODEPort)’에 약 86m²(약 26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 곳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해롯 백화점 내 ‘삼성 브랜드 명품관’, 삼성 브랜드 쇼케이스인 ‘삼성 킹스크로스’에 이어 전 세계 3번째 더 월 체험 공간이다. 

삼성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판매 업체인 ‘오드(ODE)’와 협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업체는 단순한 하드웨어의 판매와 유통을 넘어 음악이 필요한 곳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운드플랫폼 업체이다.

더 월 쇼케이스는 모듈형 디스플레이 146형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와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사운드 시스템인 ‘모델 O’가 결합된 최고급 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더 월 쇼케이스는 1:1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여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는 제품 컨설팅ㆍ체험ㆍ구매ㆍ설치 등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더 월 쇼케이스 방문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통해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청각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시장에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더 월 쇼케이스를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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