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취업역량강화! 특화직업군 취업준비 완료!

청춘프로젝트 2기 포스터
청춘프로젝트 2기 포스터   ⓒ김포시청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은 현실적인 취업역량 강화와 특화직업군 취업준비를 위한 ‘청춘프로젝트 2기’를 모집한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진로체험지원센터)이 주관하는 ‘청춘프로젝트 2기’는 지난 ‘청춘프로젝트 1기’와는 달리 특화직업군에 취직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입사지원서 맞춤 컨설팅, 입사지원서 작성 교육,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퍼스널컬러진단, 퍼스널브랜딩, 프레디저 적성검사, 취업성공스토리 등 취업준비에 필요한 모든 교육이 준비됐으며,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4일까지 매주 월, 수요일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 평생학습센터에서 총 6회기에 걸쳐 진행된다. 

프로젝트 1단계 운영에 이어 2단계-창의캠프, 3단계-기업체탐방이 연계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수료증 지급과 우수 수료자에 한해 재단 이사장 훈격의 표창장도 수여될 예정이다. 

특화 직업군의 취업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졸업 예정자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춘프로젝트 2기’는 10월 14일부터 11월 8일까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 또는 큐알(QR)코드(http://naver.me/xMzcwofK)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진로체험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