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파리 에뚜왈 뒨 뉘 오 드 퍼퓸.  ⓒ아윤채
구딸 파리 에뚜왈 뒨 뉘 오 드 퍼퓸. ⓒ아윤채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져 가는 요즘. 많은 이들이 더욱 깊어져 가는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분위기 바꿔보고자 변화를 시도한다. 계절에 맞는 볼드한 헤어스타일이나 그윽한 무드를 더해줄 MLBB 컬러 메이크업 등 가을과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가을 무드 가득한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 풍성한 볼륨이 생명!

전체적인 스타일, 분위기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헤어스타일.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고혹적인 웨이브 헤어나, 미디움 길이의 단발 컷 스타일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완벽한 스타일링 연출의 포인트는 다름 아닌 볼륨! 힘없이 처진 헤어나 축 가라앉은 뿌리 볼륨은 애써 연출한 멋진 스타일을 망치기 쉬운 포인트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단발이나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볼드하고 풍성한 볼륨도 함께 챙겨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보자.

아윤채 ‘스칼프 리밸런싱 더 볼류마이저’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탄한 두피 바탕을 조성해주어 더욱 풍성하고 오래가는 볼륨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무엇보다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보다 건강한 두피 케어까지 가능해 일석이조 케어가 가능하다. 

스칼프 리밸런싱 더볼류마이저.  ⓒ아윤채
스칼프 리밸런싱 더볼류마이저. ⓒ아윤채

- 내추럴한 생기 한 방울 더하기

가을에는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 위에 차분한 톤의 색상으로 음영을 주어 그윽하고 깊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메이크업이 주목 받는다. 이 때, 생기를 머금은 듯한 포인트를 주는 MLBB 컬러의 치크로 마무리를 해보자. 그윽한 분위기 속에서도 너무 톤다운 되어 보이지 않게 내추럴한 생기를 더해줄 것이다. 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클리니크 ‘치크 팝’은 파우더 타입의 제형이지만 가루날림 없이 크리미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의 블려서다. 러블리한 컬러부터 MLBB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폭 넓은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그 중 베스트컬러인 ’05 누드팝은’ 은은한 누드 MLBB 컬러로 우아한 발색을 자랑한다.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치크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자.

- 나만의 향기로 분위기 있게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과 생기 머금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외출 전 가을 무드 가득한 나만의 향기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 하나로 특별하고도 색다른 나만의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구딸 파리 ‘에뚜왈 뒨 뉘 오 드 퍼퓸’은 밤의 스토리를 담은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센슈얼한 소프트 까날 계열의 향수로, 흔히 맡을 수 없는 향이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나만의 향기로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은 체취를 남기고 어디서든 주목 받는 주인공이 되어보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