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관장 소영만)은 그림책 작가 초청 강연 그림책 나라로 떠나요20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곽민수, 조미자, 김난지, 이욱재 총 4명의 그림책 작가를 초청해 진행되며, 1강은 곽민수 작가의 <무엇이 반짝일까?> 그림책 콘서트로 7세부터 초등 저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우주 환경 문제에 대해 작가와의 대화를 진행하고 이어서 로켓 만들기 대회를 진행한다.

 

2강은 조미자 작가의 <가벼워진다! 나의 마음>으로 초등 저학년 25명을 대상으로 걱정상자를 만들어 꾸민 뒤 나의 걱정을 적어 상자에 담아보며 걱정을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3강은 김난지 작가의 <숫자 숨바꼭질과 생활 속 숫자 탐구>로 초등 저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나만의 숫자책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강은 이욱재 작가의 <용기로봇의 비밀>7세부터 초등 저학년 40명을 대상으로 용기로봇의 비밀연극 공연을 진행하고 참된 용기에 대해 알아본다.

 

이번 강좌는 20일부터 1211일까지 총 4차시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118일부터 선착순 방문 및 전화접수(1층 어린이자료실)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풍무도서관 게시판(http://www.gimpo.go.kr/pungmu/index.do)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